오순호 농부의 한라봉
39,000원

2월 15일 부터 수확예정
수확 2개월 전 예약구매 10%, 1개월 전 예약구매 5% 할인

예약구매는 농부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가장 좋을 때 수확한 먹거리를 함께 해주시는 회원들에게 할인하여 제공합니다.

매주 [화][목] 발송합니다.
수 10:00 ~ 월 10:00 주문 : 화요일 발송
월 10:00 ~ 수 10:00 주문 : 목요일 발송




상품소개

- 안내 -

안녕하세요. 오순호 농부입니다. 덕분에 올해도 안심하고 농사지을 수 있었습니다. 올해 한라봉도 이제 거의 마무리에 들어갑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23일 주문건 부터 선물용5kg(14과 내외)로 같은 가격에 보내드립니다. 좋은 분들께 선물하세요. 한라봉은 이번주에 품절될 것 같습니다. 



두께감이 있어 껍질이 벗기기 쉬운 한라봉은 새콤달콤한 맛이 좋고, 육질이 부드럽고 즙이 많은 과일입니다. 일본에서 개발된 품종으로 우리나라에서는 90년대부터 제주도에서 재배하기 시작했습니다. 2월부터 제철이고, 껍질이 두꺼워 저장성이 좋아 4월까지 생산됩니다. 수확 후 바로 먹는 것보다, 서늘한 곳에서 조금 보관 후 드시면 즙이 풍부해져 더 맛이 좋습니다.  



한라봉은 청견&폰칸의 교배로 만들어진 품종입니다. 





배송정보

수확 : 20년 2월 15일 무렵

배송 : 20년 2월 18일 부터 매주 [화][목] 발송




농부소개
농부 오순호

안녕하세요? 제주도 서귀포에서 귤 농사를 하는 오순호라고 합니다. 2005년부터 시작된 농사는 이제 13년이 되어 갑니다. 서귀포는 제주도에서도 귤 농사에 적합한 곳입니다. 제주시와 비교하면 한라산 남쪽인 서귀포가 일조량도 많고 기온도 높습니다. 저희 농장이 있는 토평은 눈도 많이 안 오고 따뜻해서 만감류(한라봉, 레드향, 청견 등)가 나오기에 좋은 조건입니다. 


직장생활과 농장 일을 함께 하던 시절에, 농장에 가는 것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제가 키운 나무가 건강하게 자라서 열매를 맺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이 좋았어요. 제가 직접 만든 최상의 귤을 소비자분들에게 제 이름을 걸고 보낼 때 느낄 수 있는 감정은 묘합니다. 책임감과 즐거움이 함께 하는 감정. 1년 동안 기다렸다며 농장을 다시 찾아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늘 감사합니다. 매년 저를 기다리는 분들을 생각하면서 농사를 짓습니다.





산지소개

제초제를 쓰지 않고 기릅니다. 

제초제를 쓰지 않습니다. 직접 기계를 이용해서 풀베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농약까지 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약을 쓰지 않으면 생산량의 20%~30%를 포기해야 하는데 가격이 더 높아지면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더 어려울 것 같아 아직은 최소한의 농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확 6개월 전 부터는 농약을 쓰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과일에는 착색이나 왁스코팅, 물세척을 하지 않습니다. 깨끗하게 씻어서 안심하고 드시면 됩니다. 





구성/포장
  • 제주 한라봉 5kg (20과 내외) 39,000원








   교환 및 환불 안내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고객센터


채널톡 문의 (평일 10시 ~ 17시)
홈페이지 우측 하단 말풍선을 클릭하셔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문의 (24시간 접수)
contact@ffd.co.kr  /  운영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전화 문의 (평일 10시 ~ 17시)
1600-3418



상품정보 제공고시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크기
5kg
생산자
오순호
원산지
국산 (제주도 서귀포시)
보관방법 또는 취급방법
수령 후 냉장 보관. 가급적 빨리 드시길 권장합니다.
제조연월일(포장일 또는 생산연도),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상품상세 참조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1600-3418
구성품
한라봉
구매평
Q&A

농사펀드가 생각하는 맛.


본연의 맛



진정한 '맛'은 본연의 특성을 간직한 먹거리만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야기하는 더 달고, 더 부드러운 것을 맛있는 먹거리로 정의하지 않습니다. 환경, 농사방법, 품종특성 등을 고려하여 자연에 가까운 맛을 전달합니다.


차이의 인정



농사의 특성 상 균일한 맛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을 이해하고 사용자에게 그것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같은 사과라도 나무의 위치, 햇볕을 받는 정도에 따라 맛이 다르고 수확하는 시기에 따라서도 맛이 다르다는 것을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투명하게 공개



이 태도 안에서 농부를 지지하고 더 '맛'있는 먹거리를 길러내도록 지원합니다. 다만 사용자의 선택을 돕기 위해 먼저 확인이 가능한 먹거리는 내부 구성원이 맛을 보고 후기를 공유합니다.  


맛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도 가리지 않고 투명하게 공개하고 농부에게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