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펀드 2.0으로 새롭게 다짐합니다.
'농부가 걱정없이 농사짓고 소비자는 공동 경작자로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게 하자.' 초심 지키며 더욱 더 확대 하기 위해 변화를 주게 되었습니다. 농사펀드 2.0은 회원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구매의 편의성을 높여 농부와 소비자간의 연결에 더욱 충실하도록 할 것 입니다.
농사펀드 2.0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1. 농사펀드 역할 및 소개
메인화면의 ‘농사펀드의 역할’ 더 알아보기는 농사펀드의 미션, 비전 등과 농사펀드의 핵심 가치 및 좋은 먹거리를 선정을 위한 원칙 등을 알 수 있도록 농사펀드에 대해 소개하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소개'메뉴와 동일한 메뉴입니다. (우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소개'페이지로 이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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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간의 만남과 정보 공유를 위해 ‘소통’ 메뉴를 신설했습니다.
‘소통’ 메뉴에는 기존의 공지사항, 구매후기, 에디터가 쓰다, (농촌)기획자의 일기를 모아 놓아서 농사 펀드가 회원들에게 하고 싶었던 얘기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추가로 ‘농부소식’, ‘회원소식&레시피 공유해요’ 메뉴를 신설하여 회원간 소통을 더욱 더 확대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농부 소식’ 란을 통해서 농부들과 회원간의 직접 소통을 할 수 도 있고, 구매 회원들이 펀딩 및 예약 구매한 농작물의 생육 현황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회원소식&레시피 공유해요’는 회원들간의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우리집 레시피를 공유 하고, 우리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서로 존중하고 매너 있게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3.도시 농촌 상생을 위한 메뉴 ‘로컬’
농사펀드는 농부를 응원하고 지지 하는 일 외에 농촌지역을 활성화 시키는 사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진행하는 "시골언니프로젝트" 총괄 관리 기관으로 선정이 되었고, 충남 청양에서는 지역이 갖고 있는 자원을 지속가능한 미식이라는 테마로 풀어내는 "더테이스트 청양" 프로젝트 사업도 협력기관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로컬" 메뉴는 체험을 통하여 도시와 농촌의 심리적 거리를 가까이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난 4월과 5월에 진행한 농사펀드 농부회원의 사과꽃 소풍과 손모내기 체험과 같이 농사 체험을 통하여 도시와 농촌이 상생 공존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4.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매번 같은 먹거리를 반복적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편하게 원하는 주기로 배송이 될 수 있도록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쌀, 달걀, 유제품 등 매번 재구매 할 필요 없이 가족 구성에 따라, 소비하는 주기에 따라 정기 구독을 지금 시작해보세요. 정기구독 상품은 점점 더 확대할 예정입니다. 회원분들도 정기구독을 하면 좋을 상품을 추천 해주세요.
5. 농사펀드의 시작 ‘펀딩’ 메뉴 부활
펀딩을 통해 농사자금 마련과 판매에 대한 걱정이 없어진다면 농부는 더 나은 농사에 집중할 수 있게 되고, 도시에 사는 우리들은 농부가 소신껏 키운 좋은 품질의 먹거리를 먹을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펀딩’은 농부를 응원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입니다.
6.‘제철’ 메뉴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기존 월별로 구분되었던 제철 메뉴를 월별 구분을 없애고, 예약 구매가 가능한 모든 제철 식품으로 구성하여 좀 더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7. 뉴스레터 주기적인 발행
주기적인 뉴스레터 발행으로 제철 음식 및 농사펀드 소식을 회원들에게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뉴스레터가 카톡 푸쉬 알람이나 문자로 갈 예정이니 관심 갖고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농사펀드 2.0 뉴스레터 vol.01 바로가기
농사펀드 개편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fd.co.kr/notice/?idx=15723909&bmode=view
농사펀드 2.0으로 새롭게 다짐합니다.
'농부가 걱정없이 농사짓고 소비자는 공동 경작자로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게 하자.' 초심 지키며 더욱 더 확대 하기 위해 변화를 주게 되었습니다. 농사펀드 2.0은 회원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구매의 편의성을 높여 농부와 소비자간의 연결에 더욱 충실하도록 할 것 입니다.
농사펀드 2.0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1. 농사펀드 역할 및 소개
메인화면의 ‘농사펀드의 역할’ 더 알아보기는 농사펀드의 미션, 비전 등과 농사펀드의 핵심 가치 및 좋은 먹거리를 선정을 위한 원칙 등을 알 수 있도록 농사펀드에 대해 소개하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소개'메뉴와 동일한 메뉴입니다.
(우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소개'페이지로 이동됩니다)
2. 회원간의 만남과 정보 공유를 위해 ‘소통’ 메뉴를 신설했습니다.
‘소통’ 메뉴에는 기존의 공지사항, 구매후기, 에디터가 쓰다, (농촌)기획자의 일기를 모아 놓아서 농사 펀드가 회원들에게 하고 싶었던 얘기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추가로 ‘농부소식’, ‘회원소식&레시피 공유해요’ 메뉴를 신설하여 회원간 소통을 더욱 더 확대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농부 소식’ 란을 통해서 농부들과 회원간의 직접 소통을 할 수 도 있고, 구매 회원들이 펀딩 및 예약 구매한 농작물의 생육 현황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회원소식&레시피 공유해요’는 회원들간의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우리집 레시피를 공유 하고, 우리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서로 존중하고 매너 있게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3.도시 농촌 상생을 위한 메뉴 ‘로컬’
농사펀드는 농부를 응원하고 지지 하는 일 외에 농촌지역을 활성화 시키는 사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진행하는 "시골언니프로젝트" 총괄 관리 기관으로 선정이 되었고, 충남 청양에서는 지역이 갖고 있는 자원을 지속가능한 미식이라는 테마로 풀어내는 "더테이스트 청양" 프로젝트 사업도 협력기관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로컬" 메뉴는 체험을 통하여 도시와 농촌의 심리적 거리를 가까이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난 4월과 5월에 진행한 농사펀드 농부회원의 사과꽃 소풍과 손모내기 체험과 같이 농사 체험을 통하여 도시와 농촌이 상생 공존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4.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매번 같은 먹거리를 반복적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편하게 원하는 주기로 배송이 될 수 있도록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쌀, 달걀, 유제품 등 매번 재구매 할 필요 없이 가족 구성에 따라, 소비하는 주기에 따라 정기 구독을 지금 시작해보세요. 정기구독 상품은 점점 더 확대할 예정입니다. 회원분들도 정기구독을 하면 좋을 상품을 추천 해주세요.
5. 농사펀드의 시작 ‘펀딩’ 메뉴 부활
펀딩을 통해 농사자금 마련과 판매에 대한 걱정이 없어진다면 농부는 더 나은 농사에 집중할 수 있게 되고, 도시에 사는 우리들은 농부가 소신껏 키운 좋은 품질의 먹거리를 먹을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펀딩’은 농부를 응원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입니다.
6.‘제철’ 메뉴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기존 월별로 구분되었던 제철 메뉴를 월별 구분을 없애고, 예약 구매가 가능한 모든 제철 식품으로 구성하여 좀 더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7. 뉴스레터 주기적인 발행
주기적인 뉴스레터 발행으로 제철 음식 및 농사펀드 소식을 회원들에게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뉴스레터가 카톡 푸쉬 알람이나 문자로 갈 예정이니 관심 갖고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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